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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식품납품업체 공개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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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1-12-09 1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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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

2011. 12. 10

2012년 상리종합사회복지관의 식자재 납품업체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공고사항 : 상리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 업체 모집

  나. 납품분야 : 양곡류(잡곡류 포함), 채소류, 과일류, 육류, 건어물, 수산물,                   공산품류(김치류, 양념류 등)등의 식자재 및 소모품

  다. 계약기간 : 2012년 1월 1일 ~ 2012년 12월 31일

  

2. 추진일정

  가. 공고기간 : 2011년 12월 12일(월) ~ 2011년 12월 17일(금) (5일간)

  나. 접수기간 : 2011년 12월 19일(월) ~ 2011년 12월 21일(수)18:00까지

  다. 서류심사 : 2011년 12월 23일(금)

  라. 결과발표 : 2011년 12월 23일(금)

  마. 계약체결 : 업체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3. 참가서류 제출 방법

  내방(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2)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 취급 업체

    3)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4)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 우대


  나. 등록 구비서류

    1) 참가 신청서 1부.(소정 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단가 견적서 (2011. 12월 현재 기준 단가)

       * 단가 견적서의 경우 소정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요망

    4)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해당업체에 한함)


5. 선정방법 및 기준

  상리종합사회복지관의 자체심의를 통해 본 관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 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6. 기 타

  가. 선정결과는 개별통지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서류는 봉합하여 제출요망.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을 무효화함.

  라. 자세한 사항은 상리종합사회복지관 (☏051-404-5061, 서성미 대리)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12월 10일

  

상리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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