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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2분기 식자재 업체 공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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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송지혜 작성일 21-03-17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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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부산시에서 급식전자조달시스템(eaT)시범 도입·운영 예정으로 인해 상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단기계약을 시행할 식자재 납품업체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사업개요

. 공고사항 상리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 업체 모집

. 납품분야 : 양곡류(잡곡류 포함), 채소류, 과일류, 건어물, 수산물, 공산품류(김치류, 양념류 등)등의 식자재 및 소모품(육류 제외)

. 기초금액 : 금일천이백이십오만원정(12,250,000 VAT포함)

. 납품기간 : 2021. 4. 1 ~ 6. 30  


2. 제출일정

. 모집공고 : 2021. 03. 17.(수) ~ 03. 26.(금)(10일간)

. 제출기간 : 2021. 03. 17.(수) ~ 03. 26(금) 18:00

. 진행일정

- 1차 서류심사 및 결과발표 : 2021. 03. 29(월) 

- 2차 면접심사 : 2021. 03. 30(화)

. 결과발표 : 2021. 03. 30(화)

.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 발표방법 : 개별 통보(미 선정업체에 대하여는 개별통지하지 않음. 


3. 참가서류 제출 방법

내방(직접 방문접수)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2)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본사 외 지점 가능)

3)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 취급 업체

4)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5) 음식물배상책임보험(1사고당 10억원이상),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한 사업자

6) 납품차량 냉동/냉장 구분운반 가능한 업체

7) 관내 위생점점 및 위생교육 운영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 등록 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 1.(소정 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단가견적서 (2021년 현재 기준 단가, 소정 양식)

4)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해당업체에 한함) 


5. 선정기준 및 방법

. 제출서류 중 미비한 사랑이 있는 업체는 결격 처리함.

. 1차 서면심사는 상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급식물품 단가견적, 사업수행의 전문성, 납품실적, 매입경쟁력/다양한 물품 확보능력, 정보제공/전담직원 업무처리 역량 및 성실성, 위생 및 품질관리시스템, 운영시스템/발주시스템 및 반품교환시스템,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 신사 후 평가점수 합계를 검토하여 선정함.

. 2차 면접심사는 서면심사로 자격심사 적격업체에만 면접심사의 기회 제공함. 


6. 기 타

.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 히 숙지하고 신청요망.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요망.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을 무효화함.

.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체출 요망함.

. 자세한 사항은 상리종합사회복지관(051-404-400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03. 17.

 

상리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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