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분기 식자재 업체 공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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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송지혜 작성일 21-03-17 09:09본문
1. 사업개요
가. 공고사항 : 상리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 업체 모집
나. 납품분야 : 양곡류(잡곡류 포함), 채소류, 과일류, 건어물, 수산물, 공산품류(김치류, 양념류 등)등의 식자재 및 소모품(육류 제외)
다. 기초금액 : 금일천이백이십오만원정(₩12,250,000 VAT포함)
라. 납품기간 : 2021. 4. 1 ~ 6. 30
2. 제출일정
가. 모집공고 : 2021. 03. 17.(수) ~ 03. 26.(금)(10일간)
나. 제출기간 : 2021. 03. 17.(수) ~ 03. 26(금) 18:00
다. 진행일정
- 1차 서류심사 및 결과발표 : 2021. 03. 29(월)
- 2차 면접심사 : 2021. 03. 30(화)
라. 결과발표 : 2021. 03. 30(화)
마.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바. 발표방법 : 개별 통보(미 선정업체에 대하여는 개별통지하지 않음.
3. 참가서류 제출 방법
내방(직접 방문접수)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2)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본사 외 지점 가능)
3)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 취급 업체
4)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5) 음식물배상책임보험(1사고당 10억원이상),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한 사업자
6) 납품차량 냉동/냉장 구분운반 가능한 업체
7) 관내 위생점점 및 위생교육 운영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나. 등록 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 1부.(소정 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단가견적서 (2021년 현재 기준 단가, 소정 양식)
4)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해당업체에 한함)
5. 선정기준 및 방법
가. 제출서류 중 미비한 사랑이 있는 업체는 결격 처리함.
나. 1차 서면심사는 상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급식물품 단가견적, 사업수행의 전문성, 납품실적, 매입경쟁력/다양한 물품 확보능력, 정보제공/전담직원 업무처리 역량 및 성실성, 위생 및 품질관리시스템, 운영시스템/발주시스템 및 반품교환시스템,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 신사 후 평가점수 합계를 검토하여 선정함.
다. 2차 면접심사는 서면심사로 자격심사 적격업체에만 면접심사의 기회 제공함.
6. 기 타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 히 숙지하고 신청요망.
나.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요망.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을 무효화함.
라.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체출 요망함.
마. 자세한 사항은 상리종합사회복지관(☎ 051-404-400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03. 17.
상리종합사회복지관장
첨부파일
- 참가신청서.hwp (13.5K) 360회 다운로드 | DATE : 2021-03-17 09:09:52
- 2021년_주요품목별_견적서.xls (47.5K) 412회 다운로드 | DATE : 2021-03-17 09: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