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마당

공지사항

수의계약내용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6-11-01 09:29

본문

상리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1조(수의계약 내역의 공개)에 의거하여 수의계약내용을 공고합니다.

 

1. 발주계획

가. 사업명 : 복지관조리실 내부 환경개선 공사

나. 예산액 : 일금 칠천육십만원정(₩70,600,000)

 

2. 입찰공고내용

붙임1. 참조

 

3. 개찰의 결과

가. 1차 개찰 : 유찰

(1) 입찰서개시일시/개촬일시 : 2016.10.7 10:00/2016.10.10 13:00

나. 2차 개찰 : 유찰

(1) 입찰서개시일시/개촬일시 : 2016.10.19 12:00/2016.10.24 13:00

 

4. 계약체결의 현황

가. 공사명 : 복지관 조리실 내부 환경개선 공사

나. 현장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상리로 63-16(동삼동)

다. 계약금액 : 일금 칠천육십만원정(₩70,600,000)

라. 착공년월일 : 2016.11.14

마. 준공년월일 : 2016.12.6

바. 계약자 :

(1) 주소 : 경상남도 진주시 범골로 56(충무공동)

(2) 상호 : 주택관리공단(주)

(3) 대표자 : 안옥희

 

5. 공사감독원

가. 발주자는 계약의 적정한 이행을 확보하기 위하여 대표자가 공사감독원을 수행하며 아래사항을 수행한다.

(1) 시공일반에 대하여 감독하고 입회하는 일

(2) 계약시행에 있어서 계약자에 대한 지시·승낙 또는 협의하는 일

(3) 공사의 재료와 시공에 대한 검사 또는 시험에 입회하는 일

(4) 공사의 기성부분 검사, 준공검사 또는 공사목적물의 인도에 입회하는 일

첨부파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