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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식자내 납품업체 공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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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서성미 작성일 13-01-30 0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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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

2013. 01. 28

2013년 상리종합사회복지관의 식자재 납품업체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공고사항 : 상리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 업체 모집

나. 납품분야 : 양곡류(잡곡류 포함), 채소류, 과일류, 육류, 건어물, 수산물, 공산품류(김치류, 양념류 등)등이 식자재 및 소모품

다. 계약기간 : 2013년 2월 15일 ~ 2014년 2월 28일

 

2. 추진일정

가. 공고기간 : 2013년 1월 28일(월) ~ 2013년 2월 04일(월) (8일간)

나. 접수기간 : 2013년 1월 28일(월) ~ 2013년 2월 04일(월)18:00 까지

다. 서류심사 : 2013년 2월 5일(화)

라. 결과발표 : 2013년 2월 8일(금)

마. 계약체결 : 업체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3. 참가서류 제출 방법

내방(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2)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 취급 업체

3)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4)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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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 등록 구비서류

1) 참가 신청서 1부.(소정 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단가 견적서 (2012. 3월  기준 단가)

* 단가 견적서의 경우 소정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요망

4)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해당업체에 한함)

 

5. 선정방법 및 기준

상리종합사회복지관의 자체심의를 통해 본 관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 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6. 기 타

가. 선정결과는 개별통지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서류는 봉합하여 제출요망.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을 무효화함.

라. 자세한 사항은 영도구종합사회복지관 (☏051-404-5061, 서성미) 으로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3년 1월 28일

 

상리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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